정보창고

요즘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가는거 같아요. 그래도 날씨는 좋네요.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아침공기가 참 맑네요. 여러분 오랜만에 포스팅하는군요. 오랜만에 시간이 남아 이번시간에는 저축은행 사금융과다조회대출 관련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지금부터 다루어볼 내용들이 여러분들께 유익했으면 좋겠네요. 뉴스등을 보면 경기가 풀리고 있다고 하지만 서민들 지갑은 더욱 가벼워지는게 현실인거 같은데요. 소득이 낮은 저소득층 서민들은 이러한 상황에 어려움이 더욱 커지는거 같습니다. 이럴때 시중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다면 좋겠지만 소득과 신용등급에 따라 한도가 정해지므로 자금 마련이 어려우실겁니다.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소득이 낮고 신용등급이 낮은 서민들을 위한 저축은행 사금융과다조회대출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축은행 사금융과다조회대출 자격 정보

급하게 마련해야하는 생활자금이나 목돈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으로 보다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고 사금융권에서의 고.금.리에 대한 적지않은 이자 부담을 크게 줄여주면서 갑작스럽게 필요한 목돈이나 생활자금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데요.

요구사항이 높은 1금융권에서는 목돈을 빌리는데 있어 부결될 확률이 높고 어쩔수 없이 생각하게 되는 대부업체는 절차는 간단한 대신 금리가 높아 부담이 되는데 서민지원을 위해 출시된 정부지원 금융상품은 말그대로 지원의 의미가 강합니다.

저소득 저신용 서민들을 대상으로 우리정부가 지원해주는 저금리 금융상품이기에 낮은 이자로 이용 가능하며, 혹시 이미 이용중인 고/금/리 상품이 있다면 대환을 목적으로 이용 가능한 금융상품입니다. 현재 연간 20% 이내 고금리 상품을 사용중이라면 최근 3개월 동안 정상적인 상환을 했을 경우 없을 경우 무리 없이 이용가능합니다.위 상품 이용자격에 부합하기 위해서는 연소득 4,000만원 이하인 분들을 대상으로, 이용자는 3개월 이상 직접적인 소득활동이 필요하며, 일반적으로 직장인의 경우 4대보험에 가입되어있어야하며, 사업주는 사업자등록증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1금융권에 비해 절차는 간단하고 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보다 간편하고 쉽고 빠른 거래가 가능하며 승인률도 1금융권보다 높다는 장점이 있으므로 보다 쉽고 편한 거래가 성사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저축은행 사금융과다조회대출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이러한 조건에 해당이 없는 분들도 아쉬워하지마시고 다양한 여러 지원제도들이 준비되어 있으므로 원하는 내용이 있을 경우 여러 정보를 알아보시고 꼼꼼하게 따져보는게 좋습니다. 금융사별 공식 웹사이트에 들어가서 추가 정보를 찾는 방법도 좋습니다.

다양한 여러 금융상품을 찾아볼 때 도움될만한 유용한 팁을 하나 말씀드리자면 자금이 급히 필요하여 눈에 보이는 아무 금융업체에 신청하는것이 아닌 금융사별 여러 상품이 있으므로 충분히 검토한 뒤 상환계획을 세워 알아보는게 좋습니다.

추후 상환할 때 문제 생기는걸 미리 예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글을 마치도록 하고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