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창고

요즘에는 많은 사람들이 투잡을 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돈을 법니다.

 

회사의 월급만으로는 살기 힘든것이 현실입니다. 월급쟁이는 월급쟁이일 뿐이니까요. 대기업은 그나마 조금 낫겠죠.

 

전문직같은 의사도 수익은 많을것입니다.

 

하지만 가만히 보다보면, 돈을 많이 버는 사람들이 돈을 더 법니다. 돈이 돈을 버는것이죠.

 

회사만 다니는사람은 너무 천하태평하게 살고 있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러면 어떻게 투잡을 할까?

 

요즘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하는 사람도 많고, 구매대행으로 돈을 버는 사람도 있고.

 

이렇게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돈을 버는 사람도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것은 유튜브죠. 유튜브로 돈을 많이 번 사례들이 종종 언론에 노출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세금문제도 많이 일어났었죠. 그만큼 돈을 엄청나게 법니다. 물론 잘 버는 사람들은 말이죠.

 

이런 영향력 때문에 결과적으로 사람들이 유튜브랑 블로그를 알게모르게 많이 시작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유튜브랑 블로그의 좋은점은 컴퓨터만 있으면 얼마든지 시작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어설프게 덤볐다간 낭패보기 쉽상입니다.

 

물론 어떤 사람들은 참 손쉽게 대박이나서 성공하기도 합니다.

 

그럼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나?

아무튼 다시 본론으로 돌아오면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는지가 궁금합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어찌보면 아주 손쉽게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글만 쓰면 광고가 달리고 그 광고가 소비되면서 나에게 수익이 발생합니다.

 

글만 쓰면 되니까 참 쉽습니다. 하지만 아무글이나 써도 될까? 누가 내 글을 보러올까? 내 글에 들어와서 누가 바보같이 광고를 누르지?

 

이런 생각들을 할 것입니다. 하지만 세상엔 다양한 사람들이 있고, 전부 나와는 다른 사람들입니다. 생각, 가치관, 환경 모두가 다릅니다.

 

그래서 좁은 시각으로 접근해서는 안됩니다. 나는 매운음식을 싫어해도, 누군가는 매운음식 전문점에 줄을 서서 음식을 사먹기도 합니다. 참 아이러니하죠?

 

누가 블로그를 보러 올거 같냐구요? 하루에 수만명이 오는 블로그도 있습니다. 수익도 어마어마 하겠죠?

 

누가 광고를 클릭할거 같냐구요? 실제로 블로그로 고수익을 올리는 사람들은 참 많이 있습니다. 보이지 않을 뿐입니다.

 

숨어서 엄청나게 돈을 벌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를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블로그로 가장 돈을 쉽게 버는 방법은 바로 애드센스 입니다. 애드센스를 검색해보고 공부해보세요.

 

결론은 간단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고 일단 글쓰기를 시작해보세요. 그리고 애드센스 심사를 통과하면 광고를 송출할 수 있습니다.

 

광고를 송출하면 돈이 벌리기 시작합니다. 놀랍죠? 내가 자는 시간에도, 노는시간에도 돈이 벌리게 됩니다.

 

일명 자동화머신입니다. 이런 자동화머신을 구축하고, 관리하는 직업이 바로 디지털노마드 입니다.

 

꿈만같지 않나요? 하루에 몇시간만 일하고 관리해주면 머니머신이 알아서 돌아갑니다. 정말 생각만해도 멋집니다.

 

저도 이제막 이런 세계를 알기 시작해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달에 100~200만원 수익을 올렸습니다. 월급쟁이가 한달에 100~200만원이 더 생긴다면? 정말 멋진 금액 아닌가요?

 

단돈 10만원이 생겨도 꽁돈이 생기는 기분이 듭니다. 게다가 누군가는 한달에 1000만원 이상씩 벌기도 합니다. 직장을 다니면서 말이죠.

 

심지어 전업으로 블로그를 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돈을 버는 방법은 무궁무진하고 누구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노하우들은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습니다. 스스로 노력하고 도전해가면서 터득해야 합니다.

 

그리고 나만의 스타일의 무언가를 만들어야지 인터넷, 온라인 세상에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현실에서도 마찬가지 입니다. 

 

똑같은 식당은 참 많습니다. 수많은 음식점들. 살아남을라면 그들만의 노하우, 영업방법, 식자재관리방법 등 수많은 차별화된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처음부터 서두르지 마세요

많은 사람들이 나도 성공할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주변에서 보여지는 당장의 결과물만 보고 생각을 합니다. 누구는 블로그로 월천만원 번다더라~ 누구는 유튜브로 대박 났다더라..

 

나도 할 수 있지. 나라고 왜 못할까? 이렇게 무작정 시작하게 됩니다. 시작은 좋습니다. 하지만 얼마나 지속할 수 있을까요?

 

그들의 결과물. 천만원은 어떻게 생긴 수익일까요? 보이지 않지만 피나는 노력을 해서 자신만의 무언가를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별거 없어보입니다. 그냥 블로그에 글쓰는데 뭐 특별한게 필요할까? 유뷰트 영상찍어 올리는데 뭐 특별할까?

 

저거 나도 할 수 있을거 같은데? 하는 생각이 들것입니다. 하지만 막상 해보면 아차 싶습니다. 이것을 매일같이 꾸준히 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매일같이 하면서 잘하기는 더더욱 어렵습니다. 무슨 일이던, 열심히만 해서는 안됩니다. 잘해야합니다.

 

열심히는 기본입니다. 누구나 다 열심히 합니다. 열심히 하지도 않으면 최소한의 결과도 없습니다.

 

블로그는 부업의 개념이기 때문에 오래 보고 해야합니다. 1년 5년 10년. 혹은 그 이상. 나이가 먹고 퇴직을 하고나서도 할 수 있는게 바로 인터넷으로 돈벌기 입니다.

 

그러니 이 분야 하루 빨리 입문해서 이것저것 많이 해보면서 나에게 맞는 방법을 찾고 나만의 수익 파이프라인을 구축한다면 나도 자동화 머신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디지털노마드로 직업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참 생각만해도 멋지네요. 이 글을 읽는 사람이라면 당장 블로그 애드센스를 시작해보세요.

 

그리고 다양한 방법으로 돈버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그 길은 정말 무궁무진하고 그 보상도 엄청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잠깐! 비밀로 남겨야 할 만한 내용인가요? 그렇다면 차라리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