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창고

안녕하세요. 새벽 공기가 좋아 모처럼 나가서 아침 운동을 하고 왔네요. 안녕하세요! 방가워요~ 여러분 정말 오랜만인데 잘 지내셨죠? 오랜만에 시간이 생겨 칠곡 돈빌리기 관련 포스팅을 써볼까 합니다.

 

그럼 이제 살펴볼 내용들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요즘 경기 상황이 날이갈수록 좋지 않고 서민들의 여유또한 사라져만 가는데요. 특히나 소득이 낮은 서민들은 이런 상황에 어려움이 배가 되는거 같습니다.

이런 상황에 제1금융권에서 자금을 융통할 수 있으면 좋지만 소득과 신용등급에 따라 한도가 정해지기 때문에 원하는 자금을 마련하기 쉽지 않으실겁니다. 그래서 이번시간에 준비한 내용은 소득이 낮고 신용이 낮은 서민들을 위한 칠곡 돈빌리기 입니다.

칠곡 돈빌리기 가능한 곳

급한 목돈이 필요하거나 생활자금이 필요한 분들이라면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으로 비교적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고 상대적으로 이자가 높은 사금융권에서의 부담을 보다 줄여주면서 급한 생활자금 및 목돈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데요.

보통 일반 시중은행에서 자금을 빌리기에는 요구하는 기준이 높아 소득과 신용에 의해 부결되는 경우가 있고, 대부업체들은 간소화된 절차대신에 금리가 높아 이용하기에는 부담이 있는데 저소득층 서민들을 위해 기획되고 출시된 정부지원 상품들은 말 그대로 지원의 의미가 강한 상품입니다.

서민을 대상으로 정부에서 지원하는 저금리 상품이기에 낮은 이자로 사용가능하며, 만일 기존에 이미 이용중인 고/금/리 상품이 있다면 대환 목적으로 진행 가능한 금융상품입니다. 만약에 지금 연 20% 이내로 다른 금리상품을 이용중이고 이를 3개월 이상 정상적으로 상환중이라면 문제 없이 신청 가능합니다.

 

이런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연소득이 4천만원 이하이신 분들을 대상으로 3개월 이상 직접적인 소득이 있어야하며 본인이 직장인은 4대보험에 가입되어있어야하고 만약 사업주는 사업자등록증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1금융권인 시중은행에 비해 절차가 간단하고 조건이 까다롭지 않아 무엇보다 빠르고 쉬운 거래가 가능하며 승인률이 높다는 장점이 있으므로 보다 쉽고 편리하게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칠곡 돈빌리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런 조건들에 해당사항이 없는 분들이라도 아쉬워하지 마시고 여러가지 지원제도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으므로 원하는 내용이 있을 경우 여러 정보를 알아보시고 꼼꼼하게 검토하는것이 좋습니다. 금융사별 공식 사이트에 방문하여 정보를 찾아보는것도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금융상품을 이용할 때 유용한 팁을 하나 말씀드리자면 급한 불부터 끄려고 자금을 빠르게 조달하기 위해 아무 금융업체에 신청하는게 아닌 금융사별 여러 상품들이 있기에 충분히 알아보고 상환계획을 세워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나중에 상환시 문제가 생기는걸 미리 예방할 수 있거든요.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