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창고

반갑습니다. 요즘 시간 진짜 빠르게 지나가는거 같아요. 새벽공기가 좋은 아침입니다. 여러분들 포스팅 올만이네요. 모처럼 PC에 앉으니 즐겁네요. 오늘은 왠일로 시간이 조금 되서 포스팅을 해보게 되었네요.

 

이제 쓸 포스팅 내용이 유익했으면 좋겠네요. 요즘 신문이나 뉴스를 보면 어김없이 나오는 기사가 경제악화문제 인것 같습니다. 특히나 소득이 낮은 서민들은 이런 상황에 어려움이 배가 되는거 같습니다.

 

이렇게 급락하는 경제위기속에서 1금융권에서 이용이 가능하면 좋겠지만 은행권 이용은 소득과 신용에 따라 한도가 정해지기 때문에 원하는 자금 마련이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준비한 내용은 소득이 낮고 신용이 낮은 서민들을 위한 화천 추가대출이자 입니다.

화천 추가대출이자 한도조회

급히 필요한 목돈이나 생활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으로 보다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고 상대적으로 이자가 높은 사금융권의 부담을 크게 줄여주면서 급하게 마련해야하는 생활자금이나 목돈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데요.

 

높은 요구사항을 가진 일반적인 은행에서는 자금을 융통하는데 있어 기준에 못미치면 부결되는 경우가 있고, 대부업체들은 간소화된 절차대신에 금리가 높아 이용하기에는 부담이 있는데 정부지원상품의 경우에는 서민을 위해 기획되어 출시된 상품이므로 말그대로 지원의 의미가 강한 방법입니다.

이는 저소득 저신용 서민들을 대상으로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저금리 상품이기에 낮은 이자로 이용 가능하며, 현재 사용중인 높은 금리 상품을 청산할 수 있는 대환목적으로도 이용가능한 상품입니다. 지금 연 20% 이내의 높은상품을 사용중인 분들 중 최근 3개월 이상 문제 없이 상환하고 있었다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처럼 화천 추가대출이자 같은 상품의 자격조건으로는 연소득 4,000만원 이하이신 분들을 대상으로 신청자는 3개월 이상 직접적인 소득활동이 있어야 하며 노멀한 직장인인 경우 4대보험 가입이 되어있어야하고 사업자는 사업자 등록증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시중은행보다 간단한 절차와 까다롭지 않은 조건에 무엇보다 빠르고 간단하게 거래 가능하며 승인률 또 한 높다는 장점이 있어 보다 빠른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화천 추가대출이자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여기 조건에 해당이 안되는 분들도 아쉬워하지 마시고 다른 지원제도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므로 추가적으로 원하는 내용이 더 있는 경우 여러 정보를 알아보시고 면밀히 확인하는게 좋습니다. 각 금융사별로 정리되어있는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정보를 추가로 얻는것도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금융상품을 이용할 때 유용한 팁을 하나 말씀드리자면 급하게 필요한 자금때문에 보이는 아무 금융업체에 신청하는게 아닌 금융사별로 다양한 상품들을 충분하게 검토하여 상환계획까지 세우는것이 좋습니다.

나중에 상환할 때 문제되는것을 미리 예방할 수 있거든요. 자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