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창고

안녕하세요 ^^ 나이를 조금씩 더 먹을 수록 시간이 왜이렇게 빨리 지나가는건지 모르겠어요. 반가워요~ 오늘 날씨가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날씨네요. ^^ 여러분 오랜만에 포스팅하는군요. 시간이 조금 나는날이니 포스팅을 좀 해 볼려고합니다.

 

지금부터 다루어볼 내용들이 여러분들께 유익했으면 좋겠네요. 올해는 경기가 좀 풀린다는 얘기가 있지만 서민들의 지갑사정은 말할것도 없이 부족함을 느끼는데요. 특히 소득이 낮은 서민들은 이런 상황에 어려움만 더해지는거 같습니다.

 

이러한 불경기속에서 제1금융권같은 시중은행에서 이용가능하면 좋지만 보통 소득과 신용등급에 따라 한도를 정하기 때문에 원하는 자금을 마련하기가 쉽지 않으실겁니다. 이번시간에 준비한 포스팅은 소득과 신용이 낮은 서민들을 위한 진도 한도대출 입니다.

진도 한도대출 가능한곳

급하게 마련해야하는 생활자금이나 목돈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상대적으로 적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정부지원 상품으로 상대적으로 이자가 높은 사금융권의 부담을 보다 줄여주면서 급히 마련해야하는 목돈이나 생활자금을 적은 부담으로 이용 가능한데요.

 

기준이 높은 시중은행등에서는 자금을 빌리는데 부결될 확률이 높고 차선으로 생각하게 되는 대부업체들은 절차는 간단하지만 높은 금리로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을텐데 서민지원을 위해 출시된 정부지원 상품은 말그대로 지원의 의미가 강한 상품입니다.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상품이므로 서민들은 낮은 이자로 이용할 수 있으며, 혹시 지금 높은 금리의 상품을 이용중하고 있다면 대환목적으로도 진행이 가능한 금융상품입니다. 지금 연 20% 이내 금리상품을 이용하고 계시고 이를 3개월 이상 정상적으로 상환중이라면 무리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진도 한도대출 같은 금융상품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연간소득액이 4,000만원 이하인 분들을 대상으로 직접적으로 소득활동을 한지 3개월이 넘어야하며, 본인이 직장인에 다니는 경우 4대보험에 가입이 필요하고 만약 사업주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1금융권에 비해 비교적 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절차가 간단하고 보다 간편하고 빠르게 거래가 가능하며 승인율 또 한 높다는 장점이 있으므로 좀 더 편리하고 쉽고 빠른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진도 한도대출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여기에 해당이 안되시는 분들은 아쉬워하지 마시고 다른 지원상품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으므로 추가적으로 원하는 내용이 더 있는 경우 여러 정보를 알아보시고 면밀하게 살펴보는게 중요합니다. 금융사별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서 추가적인 정보를 찾는 방법도 좋습니다.

끝으로 이런 금융상품등을 이용할 때 유용한 내용을 말씀드리자면 성급해진 마음에 눈에 보이는 아무 금융업체에서 자금 마련하는게 아닌 여러 상품들이 금융사별로 많이 출시되어 있으므로 충분히 검토하여 상환계획까지 세워두는게 좋습니다.

나중에 상환할 때 문제로 인해 신불자가 되는것을 미리 예방할 수 있거든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