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창고

방가워요~ 아침운동을 하고 왔더니 개운하네요. 모처럼 새벽에 운동을 하고 왔더니 개운하게 아침을 시작하게 되네요. 여러분들 오랜만에 만나는것 같네요. 잘지내셨나요? 오늘은 오랜만에 시간이 생겨 강원도 가게대출 관련 글을 써볼까 합니다.

이제 알아볼 글 내용들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뉴스를 보니 경기가 조금 풀렸다고 하지만 서민들 지갑사정은 여전히 부족합니다. 소득수준이 낮은 서민들한테는 이런 경제상황이 점점 부담스럽게 다가오는건 사실입니다.

이럴때 1금융권에서 이용할 수 있으면 좋은데 보통 은행에서는 소득과 신용등급을 따져 한도를 정하기 때문에 원하는 자금 마련이 쉽지 않으실겁니다. 그래서 이번시간에 준비한 포스팅은 소득이 낮고 신용이 낮은 서민들을 위한 강원도 가게대출 입니다.

강원도 가게대출 서류 정보입니다

급히 생활자금이 필요하거나 목돈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서민을 위해 정부가 지원하는 상품으로 상대적으로 낮은 금리로 이용 가능하고 사금융권에서의 고.금.리에 대한 이자 부담을 크게 줄여주면서 급한 생활자금 또는 목돈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데요.

아시는바와 같이 시중은행은 높은 기준으로 인해 소득과 신용을 만족시키지 못하면 부결되는 경우가 있고, 그래서 생각하게 되는 대부업체는 절차는 간단한 대신 금리가 높아 부담이 되는데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의 경우 서민을 위해 기획되고 출시된 상품이므로 말그대로 지원의 의미가 강한 상품입니다.

저소득 저신용 서민들을 대상으로 우리정부가 지원해주는 저금리 금융상품이기에 낮은 이자로 이용 가능하며, 기존에 고/금/리 상품을 이용중인 분들은 대환목적으로 진행 가능한 금융상품이기도 합니다. 연 20% 이내의 금리상품을 이용중인 분들 중 최근 3개월 동안 문제 없이 상환하고 있었다면 신청이 가능합니다.이와 같이 강원도 가게대출 상품 이용 자격조건으로는 연소득 4천만원 이하의 분들을 대상으로, 이용자는 3개월 이상 소득활동이 있어야하며, 본인이 직장인에 다니는 경우 4대보험에 가입이 필요하고 만약 사업주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일반은행같은 1금융권에 비해 비교적 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조건이 간단하여 무엇보다 빠르고 쉬운 거래가 가능하며 승인률도 1금융권보다 높다는 장점이 있으므로 보다 편리하고 빠른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강원도 가게대출 관련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이러한 조건에 해당이 안되는 분들은 아쉬워하지 마시고 여러 지원상품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추가로 더 원하시는 내용이 있을 경우 여러 정보를 통해 알아보고 면밀히 검토하는게 좋습니다. 잘 정리된 금융사 공식 사이트에 방문하여 원하시는 정보를 더 찾아보는것도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여러 다양한 금융 상품을 알아볼 때 도움이 될만한 내용을 추가로 말씀드리자면 마음이 급하여 자금 마련에만 신경쓰다가 아무곳에서 신청부터 하는게 아닌 여러 금융사별로 다양한 상품들을 충분히 확인하여 상환계획까지 세우는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나중에 상환시 문제되는걸 사전에 예방할 수 있거든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