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창고

반갑습니다. 새벽 공기가 맑아서인지 조깅하러 나갔는데 평소랑 달리 운동하시는 사람들이 많더군요. 반갑습니다. 아침공기가 맑아 기분이 좋은 아침입니다. 여러분들 참 올만에 포스팅하네요. 보고싶으셨죠? 오늘은 시간여유가 좀 나서 이것저것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이번시간에 알아보는 내용이 여러분들께 도움되길 바랍니다. 해가 지날수록 경기는 어렵고 서민들의 지갑은 가벼워지는것 같습니다. 소득이 낮은 서민들은 이러한 상황일수록 어려움이 더 커져만 가는데요. 이런 어두운 경기속에 은행권에서 이용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1금융권은 보통 소득과 신용에 따라 한도를 정하므로 원하는 자금 마련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소득과 신용 모두 낮은 서민분들을 위한 군포 대출진행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군포 대출진행 신청하고싶을때

급전이나 생활자금이 필요한 분들이라면 보다 적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정부지원 상품으로 사금융권에서의 고.금.리에 대한 적지않은 이자 부담을 줄여주면서 급히 마련해야하는 생활자금이나 목돈을 적은 부담으로 이용 가능한데요.

요구사항이 높은 1금융권에서는 목돈을 빌리는데 있어 부결될 확률이 높고 어쩔수 없이 고려하게 되는 대부업 회사들은 절차가 간단한 대신 금리가 높아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을텐데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들은 저소득 저신용 서민을 위해 기획되고 출시된것이기 때문에 의미 그대로 지원하는 의미가 강한 상품입니다.

정부가 지원해주는 금융상품이기 때문에 서민들은 낮은 이자로 이용할 수 있는데, 현재 이용중인 고/금/리 상품이 있다면 대환 목적으로 진행 가능한 금융상품입니다. 현재 사용중인 상품이 연 20% 이내의 고금리이고 최근 3개월 이상 정상 상환중이라면 무리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위 상품 이용자격에 부합하기 위해서는 연소득 4천만원 이하인 분들을 대상으로, 이용자는 3개월 이상 직접적인 소득활동이 필요하며, 사업주는 사업자등록증을 소지해야하며 직장인의 경우 4대보험 가입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일반은행에 비해 비교적 절차가 간단하고 조건이 까다롭지 않아 보다 간단하고 쉽게 거래가 가능하며 또 한 승인률도 높다는 장점이 있으므로 좀 더 쉽고 편한 거래가 성사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군포 대출진행 관련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여기 조건들에 해당이 안되는 분들도 서운해워하지 마시고 여러가지 지원상품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추가적으로 원하시는 내용이 있을 경우 여러 정보를 통해 알아보고 면밀히 검토하는게 좋습니다. 잘 정리되어 있는 각 금융사별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정보를 찾는것도 좋습니다.

추가로 이러한 상품을 알아볼 때 도움이 되는 유용한 팁을 하나 말씀드리자면 급한 마음때문에 아무 업체에서 자금을 마련하는게 아니라 금융사별로 다양한 상품들을 충분하게 검토하여 상환계획까지 세우는것이 좋습니다.

추후 상환시 문제가 되어 신불자가 되는것을 예방할 수 있거든요. 그럼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좋은하루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