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창고

하이하이~ 안녕하세요 안녕하십니까? 반갑습니다. 새벽 공기가 맑은 하루가 시작되었네요. 여러분! 참 올만에 만났네요. 잘지내셨죠!? 모처럼 시간이 나게되어 글을 좀 써보려고 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올해 경기가 풀린다고 전망하지만 서민들은 전혀 체감하지 못할 정도로 지갑사정이 좋지 않는데요. 특히나 소득수준이 낮은 저소득층 서민들에게는 이러한 경제상황일수록 어려움이 더욱 커지는거 같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시중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으면 좋지만 개인소득과 신용에 따라 한도가 정해지는게 보통이므로 자금 마련이 쉽지 않으실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소득과 신용이 낮은 서민들을 위한 김해 월세보증금대출조건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해 월세보증금대출조건 확인하자

급한 목돈이 필요하거나 생활자금이 필요한 분들이라면 정부지원 상품으로 비교적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고 이자가 높은 사금융권에서의 부담을 줄여주면서 비상시 준비해야하는 목돈 및 생활자금을 부담적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아시는바와 같이 1금융권에서는 목돈 빌리기에는 기준이 높아 소득 및 신용등에 의해 부결될 경우가 있고, 그래서 생각하게 되는 대부업체는 절차는 간단한 대신 금리가 높아 부담이 되는데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들은 저소득 저신용 서민을 위해 기획되고 출시된것이기 때문에 의미 그대로 지원하는 의미가 강한 상품입니다.

저소득 저신용 서민들을 대상으로 우리정부에서 지원하는금융상품이므로 낮은 금리로 이용 가능하며, 혹시 기존에 이용중인 고/금/리 상품등을 쉽게 청산할 수 있도록 대환목적으로도 진행 가능한 금융상품입니다. 연간 20%가 이내의 고금리 금융상품을 이용중인 분들 중 3개월 내에 정상적으로 상환을 해왔을 경우 무리 없이 이용가능합니다.김해 월세보증금대출조건 같은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연간소득액이 4천만원 이하인 분들을 대상으로 3개월 이상 소득활동을 해야하며, 본인이 직장인은 4대보험에 가입이 되어있어야하며 만일 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을 가지고 있으면 됩니다.

1금융권에 속하는 시중은행에 비해 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절차가 간단하고 무엇보다 빠르고 간단하게 거래 가능하며 승인률이 보다 높다는 장점이 있어 보다 빠르고 쉽고 편리한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이렇게 김해 월세보증금대출조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여기에 해당이 안되는 분들은 아쉬워하지 마시고 여러 다양한 지원제도들이 준비되어 있으므로 다양한 정보를 더 알아보고 면밀하게 살펴보시길 권장합니다. 금융사별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서 정보를 찾는 방법도 좋습니다.

끝으로 이런 금융상품을 이용할 때 도움이 되는 팁을 하나 알려드리자면 마음이 급하여 자금 마련에만 신경쓰다가 아무곳에서 신청부터 하는게 아닌 여러 금융사들의 상품을 충분하게 검토하고 상환 계획까지 꼼꼼하게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나중에 상환할때 문제가 생기는것을 미리 예방할 수 있거든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