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창고

안녕하세요. 새벽 공기가 좋아 모처럼 나가서 아침 운동을 하고 왔네요. 안녕하십니까 시간이 슝슝슝 정말 빠르게 지나가네요. 여러분! 참 올만에 만났네요. 잘지내셨죠!? 오전에 시간이 남아 무방문 3부이자 관련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이제부터 살펴볼 내용들이 여러분들께 유익했으면 좋겠네요. 올해 경제적으로 조금 안정화되기 시작한다고 뉴스나 신문에서 보도하지만 서민들은 전혀 체감할 수 없는데요. 소득이 낮은 서민들에게는 이러한 경제상황이 더욱 부담스럽게 느껴지는건 사실입니다. 이런 불경기속에 은행권에서 이용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제1금융권에서는 소득수준과 신용등급에 따라 한도를 정하기에 원하는 자금 마련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준비한 포스팅은 소득이 낮고 신용이 낮은 서민들을 위한 무방문 3부이자 입니다.

무방문 3부이자 서류 안내입니다

긴급한 생활자금이나 갑자기 목돈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서민을 위해 정부가 지원하는 상품으로 상대적으로 낮은 금리로 이용 가능하고 사금융권에서의 고.금.리에 대한 적지않은 이자 부담을 줄여주면서 긴급하게 준비해야하는 생활자금 및 목돈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데요.

아시는바와 같이 1금융권에서는 목돈 빌리기에는 기준이 높아 소득 및 신용등에 의해 부결될 경우가 있고, 그래서 차선책으로 생각하는 대부업체들은 간단한 절차대신 높은 금리로 인해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은데 저소득층 서민을 위해 기획되어 출시된 정부지원 금융상품은 의미 그대로 지원하는 의미가 짙은 방법입니다.

저소득 저신용 서민을 대상으로 우리정부에서 지원하는 금융상품이기에 낮은 이자로 사용가능하며, 혹시 지금 높은 금리의 상품을 이용중하고 있다면 대환목적으로도 진행이 가능한 금융상품입니다. 현재 3개월 이상 정상적으로 상환중인 연 20% 이내 중금리 이상 상품 이용중인 분들이라면 문제 없이 이용가능합니다.무방문 3부이자 상품을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자격조건으로는 연간 소득액이 4,000만원 이하인 분들을 대상으로 이용자는 3개월 이상 소득활동 내역이 필요하며, 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을 소지해야하고 직장인은 4대보험에 가입되어있어야 합니다.

절차는 1금융권에 비해 까다롭지 않고 간단하고 보다 쉽고 빠르게 거래가 가능하며 승인율 또 한 높으므로 보다 편리하고 빠른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무방문 3부이자 관련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이런 조건들에 해당사항이 없는 분들이라도 서운해 하지 마시고 다양한 여러 지원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므로 다양한 정보를 추가적으로 알아보고 면밀하게 살펴보는게 중요합니다. 금융사별 웹사이트에 방문하여 원하는 정보를 더 찾아보는것도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렇게 다양한 상품등을 알아볼 때 도움이 되는 내용을 말씀드리자면 조급한 마음에 아무 금융업체에서 바로 급전을 마련하는게 아닌 여러 금융사별 상품들이 있으니 충분하게 찾아보고 검토하여 상환계획까지 세운뒤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나중에 상환할때 문제가 되는걸 미리 예방할 수 있거든요.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