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창고

안녕하십니까? 반갑습니다. 새벽 공기가 맑은 하루가 시작되었네요. 안녕하세요~ 하루가 벌써 다 지났네요 여러분! 참 올만에 만났네요. 잘지내셨죠!? 오늘 시간이 나는 김에 광주 기업보증대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올해 경기가 풀렸다고 좋아질거라고 하지만 서민들의 지갑사정은 날이갈수록 좋지 않은거 같습니다. 소득이 낮은 서민들은 이러한 상황일수록 어려움이 더 커져만 가는데요. 이런 경기속에 금리가 낮은 은행권에서 이용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소득수준과 신용등급을 따져 한도를 정해버리기 때문에 원하는 자금 마련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번시간에 준비한 포스팅은 소득이 낮고 신용이 낮은 서민들을 위한 광주 기업보증대출 입니다.

광주 기업보증대출 정리

갑작스럽게 필요한 목돈이나 생활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비교적 낮은 금리로 이용가능한 정부지원상품으로 이자가 높은 사금융권의 부담을 보다 줄여주면서 급히 필요한 목돈이나 생활자금등이 필요하신 분들이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데요.

 

높은 기준을 가진 시중은행에서는 목돈을 빌리는데 부결되는 경우가 있고, 어쩔수 없이 차선책으로 생각하는 대부업 회사들은 간단한 절차대신 높은 금리로 인해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은데 소득이 다소 낮은 서민층을 위해 출시된 정부지원 금융상품은 말그대로 지원의 의미가 강한 상품입니다.

현 정부가 지원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저소득 저신용 서민들이 낮은 이자로 이용 가능하며 혹시 현재 고/금/리 상품을 이용중인 분들은 대환목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금융상품이기도 합니다. 연간 20% 이내 금리 상품을 이용중인데 최근 3개월 이상 정상적으로 상환하고 있다면 문제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이처럼 광주 기업보증대출 같은 상품의 자격조건으로는 연소득 4,000만원 이하이신 분들을 대상으로 3개월 이상 소득이 있어야하며, 일반적으로 직장인의 경우 4대보험에 가입되어있어야하며, 사업주는 사업자등록증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시중은행보다 절차가 간단하고 조건이 까다롭지 않아 보다 쉽고 빠르고 간단하게 거래 가능하며 승인률이 높기때문에 좀더 편리하고 쉬운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광주 기업보증대출 관련글을 써 보았는데요. 이러한 조건에 해당되지 않는 분들은 서운해 하지 마시고 여러가지 지원상품들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시는 내용이 더 있는 경우 여러 정보를 알아보시고 꼼꼼하게 살펴보는것을 권장합니다. 각 금융사별로 정리되어있는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정보를 추가로 얻는것도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러한 금융상품등을 이용할때 도움이 될만한 내용을 추가로 말씀드리면 마음이 급하다고 해서 눈에 보이는 아무 금융업체에 신청하는게 아니라 여러 금융사의 많은 상품이 있으므로 꼼꼼하게 검토한 후 상환계획까지 세우는게 좋습니다.

 

나중에 상환할 때 문제가 생겨 신불자가 되는걸 미리 예방할 수 있거든요. 그럼 오늘은 이만 줄이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