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창고

 

반갑습니다. 오늘은 날씨가 엄청 좋아요. 간만에 포스팅을 만들어 봅니다. 덕분에 이 시간을 활용해서 글을 하나 써볼까 합니다. 이렇게 이번 글에서 정리할 내용은 1억 대출 10년거치한달 원금 이자 관련된 내용들을 한번 정리해볼게요.

이번에 작성한 포스팅이 큰 도움이 되길 바래봅니다. 경기는 늘 어려운거 같은데요. 여전히 힘들고 어렵습니다. 집 하나 사기 힘들죠. 이렇게 경기가 어려워진다면 서민들은 더욱 살기 어려워 집니다. 안 힘든 사람들이 없기 때문에, 긍정마인드를 가지고 살아가야 합니다. 하지만 열심히 산다고 능사가 아니죠. 돈문제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1금융권에서 받는게 가장 좋습니다. 금리도 좋고 안전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조건을 충족시키기 쉽지 않습니다.

1억 대출 10년거치한달 원금 이자

 

사업이나 개인 사정으로 큰 돈이 필요한 경우가 발생하면 정말 난감합니다. 이렇게 돈이 필요한 경우 은행에서 하기 보단, 정부지원 상품을 알아보면 좋습니다. 이렇게 정부에서 서민들을 대상으로 지원하는 상품을 잘 이용하면 유리합니다. 정부 상품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매우 저렴한 금리 입니다. 사금융을 이용한다면 엄청난 금리이자 때문에 오히려 더욱 상황이 힘들어 질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를 고려한다면, 정부 지원 상품이 답이 될 수 있습니다.

보통의 사람이라면 은행들을 많이 생각합니다. 1,2 금융권을 많이 생각합니다. 1금융권의 경우라면 신용등급 때문에 어렵습니다. 돈을 빌리기 위해서는 2금융권을 알아봐야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는 보통 가능합니다. 하지만 금리를 잘 알아보고 계산해야 합니다. 금리 감당이 가능하신가요? 그래서 정부지원 상품을 알아봐야 합니다. 상당히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일단 중요한 것은 나에게 맞는 정부지원 상품을 찾은다음에 심사를 신청하는 것입니다. 정부 상품의 경우 금리가 낮은 편리라서 매우 좋습니다. 조건은 서민기준이기 때문에 수월하게 만족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나에게 필요한 자금 항목에 맞게 상품을 선택해서 진행하는게 바람직합니다. 여러가지 정부 상품이 존재합니다. 내가 필요한 자금 항목이 무엇인지 찾아서 결정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은 조건이 있습니다. 다른 상품도 마찬가지죠. 하지만 조금 수월합니다. 4,000만원 이하면 가능합니다. 자격조건과 관련해서 승인을 받기 위해서는 소득이 있어야 합니다. 근로자던 개인사업자던 일정한 소득이 지속적으로 발생해야지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기본적인 조건을 갖췄다면 반드시 심사 신청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정부상품은 금리가 매우 낮아서 좋습니다. 꼭 받는게 좋아요. 상품 종류도 많기 때문에 나에게 필요한 상품을 잘 알아보시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정부 지원 상품을 이용할 수 없다구요? 걱정마세요. 또 다른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1억 대출 10년거치한달 원금 이자 활용


제가 위에서 설명한 심사에서 거절을 당한경우 또다른 방법을 찾아봐야 합니다. 지금부터는 그 방법이 어떤 방법인지 간략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국내에는 많은 은행이 있습니다. 보통의 경우 이런 은행들을 통해서 돈을 받게 됩니다. 그렇다면 간단합니다. 은행들의 상품 정보를 얻어서 유리하게 실시하면 됩니다. 여러 시중 은행들이 판매하는 상품의 정보들을 알아보긴 쉽지 않습니다.

게다가 은행마다 상담창구는 1곳 정도 밖에 없기 때문에 한참을 기다려야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나에게 유리한 상품을 알고싶다면 기다려서라도 정보를 얻어야 합니다. 그러나 이제는 시대가 변했습니다. 간편하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은행 공식 홈페이지 정보를 열람하는 것입니다. 은행은 홈페이지를 무조건 보유하고 있다고 생각해도 좋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정보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은행이 가지 않고, 은행 홈피를 통해서 기본적인 상품 정보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방법은 바로 스마트폰 활용법 입니다. 이제는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은행 앱을 다운 받으면 간단하게 상품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주거래 은행이 아니라도 설치해서 은행에서 판매하는 상품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간혹가다 로그인을 해야지 정보확인을 할 수 있는 은행이 있습니다. 이 경우라면 해결하는 방법은 공인인증서를 통해서 로그인을 하면 됩니다. 이 방법을 통해서 은행에 가지 않고 정보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정보를 얻은 다음에는 분석을 해야 합니다. 어떻게 해야지 이런 정보들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을까요? 여러 상품들을 보다보면 나에게 적합한 상품이 눈에 들어오기 마련입니다. 그 방법을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의 경우 여러가지 정보들이 많이 있습니다. 나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는 막상 찾으면 안보일 때가 있습니다. 제대로된 정보를 가지고 비교분석을 해야지 유의미한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제가 소개할 홈페이지는 바로 정부에서 제공하는 곳입니다. 나라에서 운영을 하기 때문에 정보의 질이 좋습니다. 그리고 공시자료 기준이라 확실합니다. 이런 데이터를 바탕으로 상품들을 비교분석한다면 아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바탕으로 모든 상품이 확인가능합니다. 그리고 검색기능을 활용해서 적합한 상품들만 골라서 검색이 가능합니다. 예로 일반적인 상품과 그리고 중금리,주택금융공사 상품까지 상품정보를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이런 방대한 상품 정보를 알아보기 위해서 은행을 직접 다니는것은 불가능 합니다. 그래서 이런 사이트를 활용해서 상품 정보를 분석하면 매우 좋습니다.

신용대출을 알아봤다면, 은행 말고도 다른 상품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바로 카드대출인데요. 이 사이트에서 검색이 가능합니다. 요즘에는 신용대출도 많이 이용하지만, 마이너스 한도 통장도 많이 이용합니다. 쉽게 말해서 마이너스 통장입니다. 시중 은행에는 정말 많은 상품들이 있기 때문에 인터넷을 활용해서 검색을 하는게 바람직합니다. 관련 상품을 검색해보세요. 신용등급별로 금리가 상세하게 나오고 평균금리 데이터도 제공을 해줍니다. 괜찮은 상품이 있다면 상세보기를 클릭해서 추가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세정보를 통해서 가입방법을 알아보세요. 온,오프라인 가입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상품이라면 온라인으로 쉽게 가입이 됩니다. 하지만 상품에 따라서 영업점에 직접 가야 하는 경우도 있으니 반드시 확인을 하는게 좋습니다. 이렇게 검색을 통해서 나에게 좋은 상품을 손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 정보들의 경우 은행에서 제공하는 자료들입니다. 그래서 신뢰할 수 있고 정확합니다. 게다가 이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가 바로 금감원 사이트 입니다. 이 홈피를 잘 활용할 수 있다면, 나에게 유리한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걸어두겠습니다. 이런 사이트는 반드시 즐찾이 필수입니다. 그래야 이런 정보화 시대에서 앞서나갈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통해서 정부상품이 거절된다 하더라도, 또다른 돌파구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금융상품 한눈에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렇게 이번 글에서 1억 대출 10년거치한달 원금 이자 대한 정보를 한번 요약했습니다. 여러 방법으로 알아봐도 나에게 맞는 상품이 존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것 말고도 수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다각도로 알아보고 나에게 맞는 상품을 찾아야 합니다. 관련 정보를 알아보고싶다면 어플을 활용하면 좋습니다. 요즘 모든 은행들은 어플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마트기기를 사용해서 관련 정보를 눈팅할 수 있습니다. 정말 돈이 갑자기 필요하고 급하다는 이유로 빠른방법을 바로 이용하면 좋지 않습니다. 천천히 정보를 확인하고 진행해야 합니다. 특히 금리, 상환방법, 한달이자가 얼만지 이런 내용은 반드시 확인하는게 좋습니다. 금융사고를 막기 위해서 상환 가능 여부를 잘 확인하는게 매우 중요합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은 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