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창고

안녕하세요! 방가워요~ 모처럼 새벽에 운동을 하고 왔더니 개운하게 아침을 시작하게 되네요. 여러분 오랜만에 포스팅하는군요. 오늘은 제가 시간이 조금 나서 정선 대출종류 관련포스팅을 해보려구요.

이번에 살펴볼 내용들이 여러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해가 거듭될 수록 경기는 침체되고 우리같은 서민들의 지갑사정은 말할것도 없이 부족해 지는데요. 특히 소득수준이 낮은 서민들에게는 이런 상황일수록 어려움이 배가 되는거 같습니다. 이렇게 급락하는 경제위기속에서 1금융권에서 이용이 가능하면 좋겠지만 은행권 이용은 소득과 신용에 따라 한도가 정해지기 때문에 원하는 자금 마련이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오늘 준비한 내용은 소득이 낮고 신용등급이 낮은 서민들을 위한 정선 대출종류 입니다.

정선 대출종류 정리

급하게 마련해야하는 생활자금이나 목돈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낮은 금리로 이용가능한 정부지원 상품으로 이자가 높은 사금융권에서의 부담을 크게 줄여주면서 급히 마련해야하는 목돈이나 생활자금을 적은 부담으로 이용 가능한데요.

요구사항이 높은 1금융권에서는 목돈을 빌리는데 있어 부결될 확률이 높고 높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대부업체는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을텐데, 정부지원 상품은 대부분 저소득 저신용 서민을 위해 기획되고 출시되는것이므로 지원하는 의미가 강한 상품입니다.

현 정부가 지원해주는 금융상품이기 때문에 저소득 저신용 서민들은 낮은 이자로 이용할 수 있는데, 만일 기존에 고/금/리 상품을 이용중인 분들은 대환목적으로 진행 가능한 금융상품이기도 합니다. 연간 20% 이내 금리 상품을 이용중인데 최근 3개월 이상 정상적으로 상환하고 있다면 문제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이러한 정선 대출종류 상품의 자격조건으로는 연간 소득액이 4천만원 이하인 분들을 대상으로 소득활동한지 3개월 이상이 되어야하며 직장인의 경우 4대보험에 가입되어있어야하며, 사업주는 사업자등록증을 소지해야 합니다.

제1금융권에서 이용하는것보다 비교적 까다롭지 않은 조건과 간단한 절차로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거래가 가능하며 승인율 또 한 높으므로 좀 더 편리하고 쉬운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정선 대출종류 관련 글을 써보았는데요. 이런 조건들에 해당사항이 없는 분들이라도 아쉬워하지 마시고 여러 지원제도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는 내용이 있을 경우 여러 정보를 알아보시고 면밀히 검토하는게 좋습니다. 잘 정리된 금융사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원하는 정보를 찾는 방법도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런 다양한 금융상품을 알아볼 때 도움되는 내용을 더 말씀드리자면 급한 불부터 끄려고 자금을 빠르게 조달하기 위해 아무 금융업체에 신청하는게 아닌 금융사별로 많은 상품들이 있으므로 충분히 체크한 뒤 상환계획까지 면밀히 세우는게 좋습니다.

추후 상환할 때 문제 생기는걸 미리 예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이만 줄이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