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창고

새벽공기를 마시며 강아지와 산책을 하고 왔습니다. 반갑습니다. 요즘 시간이 진짜 빠르게 지나가는거 같습니다. 여러분 오랜만에 포스팅하는군요. 오늘은 시간이 좀 있어서 수원 직업없는사람대출 관련된 내용을 한번 써보려구요

 

그럼 이제부터 알아볼 포스팅 내용들이 여러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경기는 점점 안좋아지고 서민들의 지갑은 계속 가벼워지고 있습니다. 소득수준이 높지 않은 저소득층 서민들은 이런 상황들일 수록 어려움이 커져가는거 같습니다.

 

이렇게 급락하는 경제위기속에서 1금융권에서 이용이 가능하면 좋겠지만 은행권 이용은 소득과 신용에 따라 한도가 정해지기 때문에 원하는 자금 마련이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소득과 신용이 낮은 서민들을 위한 수원 직업없는사람대출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원 직업없는사람대출 소개

급전이나 생활자금이 필요한 분들이라면 보다 적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정부지원 상품으로 비교적 이자가 높은 사금융권에서의 부담을 크게 줄여주면서 급하게 필요한 생활자금이나 목돈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데요.

 

시중은행은 요구하는 기준이 높아 소득과 신용을 만족시키지 못하면 부결되는 경우가 있고, 대부업 회사를 알아보면 신청 및 절차는 간단한데 금리가 높아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을텐데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들은 저소득층 서민을 위해 기획되고 출시된것이기 때문에 의미 그대로 지원하는 의미가 강한 상품입니다.

저소득 저신용 서민들을 대상으로 정부가 지원해주는 저금리 금융상품이기에 낮은 이자로 이용 가능하며, 만약 기존 사용중인 높은 금리 상품을 청산할 수 있는 대환목적으로도 이용가능한 상품입니다. 현재 3개월 이상 정상적으로 상환중인 연 20% 이내 중금리 이상 상품 이용중인 분들이라면 문제 없이 이용가능합니다.

 

위 상품 이용자격에 부합하기 위해서는 연소득 4천만원 이하인 분들을 대상으로, 3개월 이상 소득활동을 한 이력이 있어야하며, 본인이 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을 소지해야하고 직장인이라면 4대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

 

은행같은 1금융권에 비해 간단한 절차와 까다롭지 않은 조건에 보다 간편하고 쉽고 빠른 거래가 가능하며 또 승인률이 1금융권보다 높다는 장점이 있어 좀 더 편하고 쉬운 거래가 성사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이번시간에는 수원 직업없는사람대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여기에 해당되지 않더라도 아쉬워하지 마시고 다른 지원상품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므로 원하시는 내용이 더 있을경우 여러 정보를 통해 알아보고 면밀하게 확인하는게 좋습니다. 잘 정리된 금융사 공식 웹사이트에 방문하여 추가정보를 찾는 방법도 좋습니다.

끝으로 이런 금융상품등을 이용할 때 유용한 내용을 말씀드리자면 마음이 급하다고 해서 눈에 보이는 아무 금융업체에 신청하는게 아니라 금융사별로 여러 상품이 존재하기 때문에 충분히 검토한 뒤 상환계획까지 세우는게 좋습니다.

나중에 상환하면서 문제가 있어 좋지 않은 일이 생기는걸 예방할 수 있습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은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